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축제

룸넘버13 : 대구연극 : 공연정보 : 대구 송죽시어터


오늘은 꼬맹이 없이 간만에 칭구님과 룰루랄라 

대구연극 공연을 즐기고 왔답니다 

어떤 공연이냐? ^^ 바로바로 원없이 웃을수 있는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 공연 



웃음작렬연극 : 룸넘버13 : 송죽시어터


즐기고왔네요 오랜만에 눈이 호강했던 하루 그리고 입과 목이 힘들었던 하루 


너무 신나게 웃었더니 마지막엔 목이 마구마구 타더라구요 


공연장에 음식물 반입이 안되어서 참았지 


만약 음료라도 한잔 들고 들어 갔다며 신나게 벌컥 마셨을듯 





우선 공연이 시작된 무대랍니다 


뭣보다 요 공연무대는 자주본듯한 소품 세트인듯 해요 


티비에서함씩 룸넘버 타지역 광고 봤을때 보이던 세트


대구는 왜 안하나 했는뎅 ㅋㅋ 내가 머 몰랐을수도 있지마는 


이번에는 대구에서 한다는걸 알고서 욜케 공연 즐기로 왔지유 ~~ 





헤럴드 후크 역을 맡고 있으신 장민수 배우


음 !! 우선 김원준 닮았다 


긔고 굉장히 눈치 없는 연기를 아주 잘 소화하셨다능 


진정 눈치 없으신건 아니죠 ? 


뭣보다도 눈이 땡그란표정이 너무 재미나따~~~능 





공연 중간에는 촬영도 안되지만 


보통 살포시 짬이 나면 살포시 셔텨 눌러 보기도 하는 1일인지라 


눌렀을 만도 한뎅 아이코얏 공연에 푸욱 빠져서 


웃고 눈물 닦고 하느라고 카메라를 품에 안고만 있었다능요 


시놉은 대충 넘기고 들어갔던지라 더더 재미났다능 


나름 요 요주의 인물 두분이 


땀을 흠뻑 흘리며 연기해주셨는뎅 


조지피젠 역의 김경호씨 표정도 능청스럽고 불타는 미친사랑도 빵터져요 


그리고 국회의원 리차드역을 소화하신 박성범 배우


공연후 포토타임에 땀이 흥건 !! 




정상적인 지배인이지만 


마지막 인사시에는 정상 적이지 않은데요 


룸보이 해럴드 후크역의 장민수씨와  호텔내 지배인 알렉한드로 공주성씨도 고생 ^^ 





등장 인물중 여배우 둘 


두분다 목소리는 진정 매력적 그리고 사모님은 은근 섹시하시더라능 


왜 옥주현이 생각나는걸까요 ? ㅋㅋ 



1인 2역 이지선 배우는 간호사와 야당총재비서를 


박수현 배우는 파멜라역을 소화햇는뎅 진정 섹쉬하고 귀에 콕콕 박히는 대사들이 ㅋㅋ 




주요 사건의 빌미를 만든 이들이죠 


로니워싱턴 (최규식) 와 로니가 고용한 사설탐정 자크메이커 (문진성)





포토타임 빠질수 없죠 


얼른 줄서서 후다닥 찍고 가자잉 






재미난 공연 선사해준 


룸넘버 13 배우님들 넘치는 열정에 박수 

그리고 재미난 공연에 흠뻑 빠져들고 왔어요 감솨 ~~ 




나름 공연 기달리는 공간도 있어요 




푸근하게 기달려요 ~~ 




외부전경은 이러하구요 


위치는 말이지요 






대구광역시 중구 화전동 11-1  T.053-252-5733 

대구광역시 중구 교동길 15





송죽시어터 공연 자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