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스케치/캠핑먹방

청도 캠핑장 먹방 : 캠핑요리 : 막창 : 오징어무치 : 삼계탕 : 염통꼬치



청도 들살이 행복 캠핑장에서 2박 3일 캠핑을 즐기며 


맛보았던 먹방들 



이번 캠핑은 초복이 오기 전날 

미리 초복을 만끽 하자며 


이른 초복 삼계탕을 캠핑장에서 만들어 먹었네요 




청도 캠피장에서 즐겼던 먹방 


그중 삼계탕 




음 시중에 파는 삼계탕 재료 아시지요 ?

닭한마리에 봉지넣어주면 대층 재료 준비 끝이지만 


욜케 나와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때는 


무조건 마니 넣어두면 좋타는 마늘 


통마늘 가득 넣어서 보글 보글 




폭 익었네요 




그럼 닭만 살포시 건져내구요 ~ 




닭살을 마구 마구 찢어서 


햇반 두개를 꺼내어서 투하한후 한참을 끓여준답니다 




그럼 삼계죽 완성 !! 


음 이번엔 밥이 좀 적어서 살포시 실패라는 언니 


음 밥이 좀 적긴 햐 ~~ ㅋㅋ 




그리고 저렴한 


2근에 만원 뿐이 안하는 불고기 양념갈비 




구이바다에 구워서 흡입중 




뼈없는 닭발 납작하게 눌른 편육 




고추장 불고기 




요래 밥이랑 먹고 




아침부터 션하게 


과일화채 만들어 먹기 


사이다 빼먹지 마요 ~~ 얼음이랑 


각얼음 집에 냉장고에 있던 수박 그리고 황도캔 




오징어 무침은 미리 


양념만들어 두고 야채썰어두고 


오징어 잘라서 챙겨 온다음 


조물 조물 근뎅 물기를 좀 마니 빼서 와야 할듯해요 




살포시 야채덕분에 물이 많았던 터라 


양념맛이 약해졌어요 ㅋㅋ 




하지만 난 맥주랑 먹으니 나름 괜츈 




음 .. 오이는 살포시 간이 안 배었어요 ㅋㅋ 




염통 구이는 


7000원 뿐이 안되지만 엄청난 양으로 


나의 배를  만족시켜준 ㅋㅋ 


음.. 염통은 요래 .. 대량 구매가 좋은듯 




굽고 굽고 굽고 




꼬맹이도 잘 먹고 


어른들도잘먹고 





막차도 간편하게 




요새는 반조리 음식이 가득한 




코스트코에서 튀김에 찍어먹는 


매콤 짭짜롬한 소스 하나 득템 

아주 .. 신나게 먹었네요 


기름만 있음 은근 잘 어울리던 그 소스 ㅋㅋ 




남은 고추장 불고기 또 먹고 ㅋㅋ 




하이라이트이지요 


등갈비 구워야징 




이번에는 양념장에 재우지 않은 




매콤 양념을 발라서 먹어봐요 




아침에는 양념에 재워둔 등갈비와 소세지 




우리는 콩나물 팍팍 넣어서 


해장라면 



4인분으로 ㅋㅋ 




푸짐하게 먹고 





커피한잔 하고서 


언능 집으로 


태풍 온대유 


태풍 온다 해도 여유롭게 캠핑한 우리 .. 우리가 갑이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