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스케치/캠핑장용품

카즈미 인디스파이시박스L베넉 : 캠핑플라 : 캠핑양념통

지난번 캠핑에서 식용유가 부족해서 슬펐던 이후 

바로 양념통을 알아보았네요 


첨에는 미니멀한 캠핑을 대비하여 그냥 자그만한 양념통을 미리 사두자 


이런생각을 했었는뎅 .. 왠걸 !! 


음 직접 캠핑을 하면서 양념이 모질라는 사태가 다가오니 


아니다 싶은것이 그래도 어느정도는 담아서 움직여야 한다며 


신랑님과 이야기 나누다가 


인스타 보고서 급 질러버린 카즈미 양념통 


캠핑플라에서 장만했는뎅 요새 라디오에서 마니들리던 


가슴 가슴이... 카즈카즈미 ㅋㅋ 그 브랜드였군요 ㅋㅋ 





인디스파이시박스 L 베넥  / 감성캠핑 양념통 


INDISPICY BOX


우선 네모난 모양의 평범한 디자인을 선택했답니다 


원래는 자그만하니 간편하게 넣는 디자인도 있었는데요 


그래도 나름 요정도는 되야거따 싶어서 요케 선택 




레드 디자인도 있었는뎅 우리는 그냥 베넥 


오렌지 베넥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 




인디스파이시박스중에 젤루 맘에 들었던것은 


기성의 양념쌈장 아시지요 ? 그걸 넣어서 들고 갈수 있다는거 


근데 이번에 우리 꼬맹이 밥반찬으로 김을 담았는뎅 


김 또한 사이즈가 적당하니 딱이라는 사실 


조으다 조으다 !! 그래서 종종 


양념통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들어가 있을꺼 같은 예감이 훅 왔답니다 






시중에 팔고 있는 쌈장 고추장 요런거 넣을수 있는 공간 굿 !! 


그리고 욜케 이너 케이스가 있어서 양념통을 개봉해둘때 조금더 


편할듯 해요 아무래도 부피큰 통이 나와 있음 불편하고 욜케 간편하게 꺼내어서 


키친 테이블에 두면 푸근할꺼 같아요 !! 




양념통도 .. 다양한 입구에 모양으로 


분말 가루 또는 액체  등등 편하게 골라서 담고 


그 필요에 따라 뚜껑 선택을 하셔도 될듯 하네요 




요건 각지고 사각양념통 !! 




요기에 액체를넣을수 있지요 ~~ 


젤 먼저 식용유를 한 가득 담아두었어요 ㅎㅎㅎㅎ 




욜케 한개의구멍을 되어 있어서 


간장 요런 액체류를 넣을수 있을듯 하더라구요 




구성이 대충 요러한데요 ~~ 


양념통 8개가 들어 있어요 




라지 사이즈로 




카즈미 로고가 따악 ~~ 


지퍼 부분이 요러 하더라구요 




감성캠핑을 위해서 장만들 마니 하시는지 몰겄으나 


여튼.. 나에게는 만족 스러운 카즈미 양념통 


앞으로 캠핑장에서 함께해 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