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맛집/수성구

치치톡 : 대구 수성구 파동맛집 : 닭계장 육전


오늘 들러본 곳은 

우리 동네 치치톡 나의 단골집중 하나인뎅 !!


점심 메뉴도 생겼다는 소식을 보고 


맨날 퇴근길에 저기 가보아야 하는뎅 점심메뉴라 평일엔 불가능 하고 


주말만 가능한뎅 하면서 먼발치에서 보다가 



오늘에서야 방문해보네요 






수성구 파동 맛집 : 치치톡  : 삼겹살맛집 


내가 아는 치치톡은 우선 파동 삼겹살 맛집인뎅 


찬꺼리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기본 주문시 푸짐함이 굿이다 


삼겹살 3인분 부터 주문 가능하고 기본찬으로 계란말이 부대라면 ^^ 요게 은근 별미라며 





오늘은 점심메뉴를 맛보러 왔기에 찬꺼리부터가 다르다 


점심특선외에도 점심에 방문 하시면 고기가 2인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허나, 부대라면은 없다는 사실 !!







돼지목살 육전 - 10,000원 


나는 육전 그러면 항상 소고기만 생각 했는뎅 


돼지고기로 만든 육전 요거도 은근 고소하니 별미이네요 






아무래도 

요 맛난 육전장 덕분 아닐가 싶기도 하고 말이지요 


육전장이 어찌나 고소하고 맛난징.. 


우리 꼬맹이고 콕콕 찍어서 먹더라구요 !! 


혹여나 육전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기를요 육전소스장이랑 돼지목살이 너무 잘 어울려요 



이케아 고시그 골덴봉제인형이케아 강아지 인형





우리 꼬맹이가 데려온 이케아 강아지 


광명 이케아 갔다가 득템 해서 업어온건뎅  우리 꼬맹이가 엄청 조아라 하더라구요 







우리 꼬맹이가 넘 잘 먹었던 


고추튀각에 양념묻힌거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워킹맘 옐로가 레시피 찾아서 한번 만들어 봐야할까봐요 우리 꼬맹이 때문에


은근 고추가 살포시 매콤한데요 그런데도 술술 넘어가는가 


물 마시며 맵다 하면서 먹고 있는 우리 꼬맹이 




우리 꼬맹이 지금  포크질 하면서 


엄마에게 사진찍으라 요구하시는중 


찍사 워킹맘 옐로는 열시미 찍어줘야 하니까 




엄마표 시골 닭계장 - 6,000원 


함께 나오는 다대기와 통후추 


통후추는 직접 갈아서 넣는데요 통후추를 갈아서 넣으면 


후추의 향이 더욱 강해서 괜츈 하답니다 





갠적으로 나는 조아라 하는 마늘이랑 고추 듬뿍 담았어요 







한수저 듬뿍 담아 올려서 한입에 쓰윽 


우선은 국물부터 맛보고 우거지들 스윽 퍼올려서 함 먹어보고 


그리고는 점심이니까 




밥 한공기 담아줘야지요 


밥말아서 후룩 후훅 후후 불어 가면서 





한수저 하실랍니까 ?


수성구에서 맛보는 닭계장 점심메뉴로 괜츈하네요 


왠지 주말에 종종 올듯한 느낌이 담엔 돼지찌개 함 맛보아야겄어요 






육전에 고소한 견과류와 육전소스에 콕 찍어서 

우리꼬맹이 다 먹고 있어요 







다 바닥낼 기세 

그리고 밥그릇에 밥도 싸악 비웠네요 


요새 손으로 먹기 즐기는 울 꼬맹이 덕분에 머리가 아파와요 


수저두고 왜 그러니 ?


4세 여아 숟가락을 사용하지 않으려해요 


손으로 먹으려 해요 





내부는 이러하답니다 

널찍하고 삼겹살 또는 닭계장 팔거 같은 비주얼은 아니지요 ? 





외부전경은 이러하답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살포시 아쉽지만 주차공간이 딱히 없어요 

저녁에 바로 앞에 한대정도 주차 가능할듯 하구요 


보통은 건너편에 도로주차를 마니들 하신답니다 참고해두세요 



찾아가는길 





대구 수성구 수성로 130  T.053-761-7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