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경남맛집

함양집 : 울산 남구 달동 맛집 : 80년전통4대째육회비빔밥맛집


오늘 다녀온 맛집은 바로 나의 단골 맛집이기도 한 


육회비빔밥이 맛있는 울산의 달동 함양집이랍니다 



단골 맛집이라 하긴 머 자주 간건 아니고 울산사람이 아니다 보니 !! 나름 울산을 방문할때 


들려주는 정도의 단골.. 이랄까나요 ?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전통비빔밥 


울산 함양집 


처음에 비빔밥이래서 그냥 전주 비빔밥을 상상했는데요 


그게 아니더라구요 


육회를 이용한 육회 비빔밥 






석쇠불고기는 몇년전만해도 20,000원 이였는뎅 


이번에 가니까 가격이 대대적으로 올랐더라구요 


기억이 가물한뎅  석쇠불기고 - 22,000원 이였던듯 하네요



가족과 함께한 나들이여서 !! 


석쇠불고기 자세한 포스는 못 담았다며





http://blog.naver.com/hj2307/150104404504


요기를 참고 하시면 더 디테일한 함양집을 구경할수 있어요 


가격은 참고하지 마시구요 @@ 





겨울에는 뜨근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즐기면 


계절마다 색다른 별미가 된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뜨끈한 묵채가 더욱 맘에 들어요 


묵채 (메밀물) - 5,000원 


같이 갔던 울 엄마가 구수하니 맛나다며 


후룩 후룩 먹었다지요 ~~ 





전통비빔밥 (익힘) -9,000원 


육회비빔밥 드실때 육회 그냥 생으로 잘 못 먹는다 그럼 

익힘으로 선택 하시면 된답니다 


걱정말고 주문하세요 


동생님이 이런 육회는 잘 안즐기는 편이라 .. 


첨으로 익힘을 주문해 보아요 ~ 







전통비빔밥 (육회) - 9,000원 


가격은 익히나 육회나 똑같으니 .. 


난 갠적으로 육회가 살포시 밥에 익어 가는 느낌이 너무 조으다






우리 꼬맹이 세팅중 


한번 왔다고 포스가 ㅋㅋ 넘치네요 


가족단위로 즐길때는 욜케 방으로 들어가셔도 좋은듯 해요 




메뉴 직접 고를 기세인데요 


머 현실은 엄마 아빠는 요기 오면 메뉴판 안 본다능 


늘 먹던걸로 ~~ 쭈욱 주문해 버린다며 





나름 머 먹을꺼라며 

이야기하는데요 


어어 하면서 주문해준척 하깅 






묵채가 먼저나오구요 


생각보다 주문하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요 


음식이 아주 초 스피드로 세팅이 된다능요 






익힌 육회비빔밥도 나름 괜찮음 






한상가득 







갠적으로 너무나 조아라 하는 묵채






혹시나 우리 꼬맹이 먹거리 없을까 해서 


시켜본 떡불고기 



떡불고기 - 15,000원 이였던듯 해요 ㅋㅋ 






신나게 먹자구요 ~~ 





비벼서 요렇케 한입 드시면되요 


밥 자체가 간이 잘 베어 있다능 


아마두 밥 짓기가 포인트인 집이지 시퍼요 


수요미식회에서는 안 다뤄질려낭 ? 비빔밥 ㅎㅎ 





내부 전경은 이래요 


방도 있어요 





외부전경은 이러하구요 



찾아가는길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63-13 (목화웨딩인근)   052-260-9060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228번길 19







메뉴판 참고 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