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스케치

영천캠핑장 : 늘푸른체험학교캠핑장 : 수영장있어 가족단위로 즐기기 좋은

두번째 다녀온 캠핑장은 


대구 근교에 위치하고 있구요 뭣보다 가족단위로 아이들이 즐기기 참 좋은 캠핑장 같아요 


체험교실도 다양하고 얕지만 물놀이 공간도 있어서 시원하게 분수대 앞에서 물맞으며 


무더운 여름 피서지로도 괜찮을듯 하답니다 


그리고 일단 2박 3일 여행을 해도 대구 근교라 마음에 드는 캠핌장이네요 






영천 늘푸름체험학교 캠핑장  : 영천캠핑 : 가족캠핑


가족캠핑으로는 물놀이장소가 있공 폐교를 이용해서 운영되다 보니 


체험공간도 다양하고 괜츈 하더라구요 


체험은 미리 예약을 해두어야 하구요 


꼬맹이들은 아주 즐거워 할듯 해요 피자만들기도 있었던듯 한뎅 


우리 꼬맹이는 아직 어려서 딱히 신청하지 않구요 물놀이만 주구장창 하고 왔네요 





우리가족은 스크린하우스를 선택했는데요 


아직 캠핑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름을 잘 모른다며 지적질은 노노입니다 


틀렸다 하는부분은 살포시 댓글 남겨주심 감사합니다 


아님 그냥 슬쩍 모른척 넘어가주셔요 



타프를 이용하느냐 그냥 텐트를 이용하느냐 심히 고민을 했었거덩요 


요즘은 거실형 큼직한 텐트도 있공 하지만 그래도 일단 


야외에서 나름 경치 즐기고 놀려면 타프는 필수라는 이야기에 


살짝 고민은 했답니다 


하지만 우리 가족의 특성상 스크린하우스가 아주 제격일듯 하여 


지인 오라방의 소개로 아주 저렴이로 하나 데리고 왔지요 


곧 ~~ 어떠한 심경의 변화가 있을지는 모르나 


현재로썬 만족 그리고 단독 설치를 아직 해보지 않은 상태인지라 ^^ 좀더 두고 봐야겠네요 


하지만 우리 꼬맹이 안락하게 캠핑하기는 괜츈한듯 하네요 !! 




우선 도착과 동시에 먹거리 준비를 한답니다


등갈비는 미리 양념소스에 재워두구요 저녁에 야심한 시각 숯불에 은근히 구워 먹으면 


어찌나 별미인지 아 별미가 아니라 메인인걸까나요 ? 






삼겹살도 이번에는 고추장 두루치기로 선택인지라 


밑간만 살포시 하고 양념들어갈꺼랍니다 


먹방은 저 아래를 참조해주시구요 ^^ 






캠핑요리에서 빠질수 없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염통꼬치 저렴하기도 하지만 밑간으로 살포시 소금이나 후추정도만 뿌려주고 


호일위에서 지글 지글 구워주면 아주 맛난 염통꼬치가 완성되는데요 


그야말로 진정 맛난 안주꺼리이자 아이들의 간식거리 음식이 된답니다 


캠핑장 음식으로 아주 만족 스럽고 아이들에게 먹이기 손도 안기고 손쉬운 요리아닐까 싶네요 






아이들은 캠핑에 앞서 벌써 물놀이 모드인지라 


여름인냥 신났답니다 


도착하고 한창 사이트에 자리를 잡고 있는동안 


꼬맹이들은 딱히 할일이 없지도 더군다나 아주 어린 우리 꼬맹이는 말이죠 


같이한 가족네 젤 큰 꼬맹이가 울 수빈이를 챙겨서 재미나게 놀아주고 


물 속에도 넣어주고 꺼내주고 그래서 아마 큰 꼬맹이는 첫날은 물놀이를 제대로 못 즐겼을 꺼랍니다 ^^ 






엄빠는 이제 슬슬 캠핑의 메인인 먹방를 즐기려구요 


커널스 팝콘에 맥주 한잔 





토시살이였낭 ? 주먹살이였낭 ? 살치살이였낭 ?


기억이 안난도 도무지 


하지만 맛난건 기억에 선명하다며 


구이바다로 구워도 맛나네요 





아마두 숯불에 구우면 더욱 맛나거찌요 






안주가 아쉬운 지라 진라면 미니 컵 하나 챙겨왔지요 


라면 국물에 아주 잘 어울리는 소주 순하리 하지만 캠핑장에서는 맛보지 못했어요 왜냐 ?


흔하게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 






그래서 오라방이 손수 만들어 주신 


백주부표 깻잎 레몬 모히또 소주 


일명 나주부 님이 제조 했다지요 





주물럭도 구워 먹구요 





구이바다가 왜 국민 불판인줄 알것어요


이래저래 다양한 구성에 


이거 저거 요리 하기 손쉬운 구성 상품들 


꼬치도 구울수 있다더라구요 





소세지로 잘라서 욜케 양념에 볶으니 


더욱 감칠맛이 





이제 숯불에 고기 굽기 모드 시작합니다 


캠핑요리의 메인 아니겄음까 ? 함께한 가족네 언니님은 ㅋㅋ 


캠핑에 고기가 없은 왜 캠핑을 오냐며 ㅋㅋ 고기사랑 아주 듬뿍 해주신답니다 




나름 캠핑장에서 고급지게 


흑미밥 즐기는 우리 


밥은 우리 신랑님이 맡았어요 밥은 항상 성공적이네요 


내일 아침에도 먹으면 될듯 하네요 






꼬치 구워서 소세지 꼬맹이들 챙겨주구요 




저녁에 하이라이트 이지요 


캠핑요리에 빠질수 없는 양념등갈비 


뜯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수다 떨며 맥주에 등갈비 하나 뜯으며 




화로 아래 개진 감자 살포시 호일에 싸서 넣어뒀더니 


꼬맹이들이 엄청 맛나다며 너므 조아라 하네요 




새우도 구워 먹고요 


언니는 잠들어서 맛 보지 못했지만 


나는 아주 맛나게 맛보았다능 






그리고 캠핑을 두번째날 아침 


음.. 아무래도 아침은 든든히 


밥 볶아 먹고 윙해먹고 


캠핑요리에 닭다리 봉이 있어서 레시피 대로 만들어 오신 


오라방의 달콤 소스 완전 인기 만발 


꼬맹이들이 마구마구 폭풍흡입 





요게 닭봉 양념이 달콤하답니다 







우리 꼬맹이 맛나다며 저라고 신났어요 


카메라 들이대는 우리 꼬맹이 








내가 조아라 하는 치킨너겟도 한조각 먹고 





계란도 구워 먹고 


이제 .. 전 거두어야 할듯 해요 


오전은 먹방으로 오후에는 물놀이 한판 


그리고는 여유롭게 전 거두고 


각자 집으로 고고 합니다 



영천이라 가까워 대구에선 괜츈 한듯 해요 


외부 전경은 이러하구요 





찾아가시는 길은 







경상북도 영천시 대창면 신광리 762  T.054-337-1789

경상북도 영천시 대창면 영지길 100 늘푸른체험학교



www.늘푸른체험학교.com